미션과 비전
-
MISSION
행복한 숲길 이용 문화 확산과
안전한 산림레포츠 활동 지원 -
VISION
국민 건강과 행복을 위한 숲길·
등산·레포츠 서비스 플랫폼 구축
핵심가치
경영목표
- 숲길 이용객
300만명 달성 - 유해·위험요인
100% 개선 - 고객만족도(PCSI)
“우수” 등급 달성 - ESG 경영
체계 강화
추진전략
- 숲길조성 및
운영 활성화 - 숲길·등산·레포츠
안전 및 편의 증진 - 고객만족 전시·교육
서비스 강화 - 지속가능한
조직체계 혁신
전략방향·과제
-
숲길 조성 및
운영 활성화- 숲길 운영·관리 표준화
- 국가숲길 브랜드화
- 숲길 관광 콘텐츠 발굴
-
숲길·등산·레포츠
안전 및 편의 증진- 안전한 등산·트레킹
문화 확산 - 등산사고 예방 지원
- 산림레포츠 기반 구축
- 안전한 등산·트레킹
-
고객만족 전시·교육
서비스 강화- 산악문화 연구·
전시 기능 강화 - 국가차원 등산
교육 서비스 - 등산·레포츠
인프라 확장
- 산악문화 연구·
-
지속가능한
조직체계 혁신- 조직·경영 혁신
기반 마련 - 기관 인지도 제고를
위한 국민소통 강화 - 윤리·안전
경영체계 강화
- 조직·경영 혁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