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기관소개

미션과 비전

미션과 비전

  • MISSION

    행복한 숲길 이용 문화 확산과
    국민의 산림레포츠 활동 지원

  • VISION 국민 건강과 행복을 위한 숲길·
    산림레포츠 서비스 플랫폼 구축

경영목표

  • 숲길 이용객
    300만명 달성
  • 유해·위험요인
    100% 개선
  • 고객만족도(PCSI)
    “우수” 등급 달성
  • ESG 경영
    체계 강화

핵심가치

핵심가치

전략방향·과제

  • 숲길 조성 및
    운영 활성화 화살표
    • 숲길 운영·관리 표준화
    • 국가숲길 브랜드화
    • 숲길 관광 콘텐츠 강화
  • 숲길·산림레포츠
    안전 및 편의 증진 화살표
    • 스마트 기술 기반
      플랫폼 조성
    • 안전성 제고
    • 산림레포츠기반 구축
  • 고객만족 전시·교육
    서비스 강화 화살표
    • 산악문화 전시·체험
      서비스 강화
    • 국가수준 등산교육
      서비스 강화
    • 권역별 등산학교
      운영기반 마련
  • 지속가능한
    조직체계 혁신 화살표
    • 조직·경영 혁신 기반 마련
    • 국민소통을 통한
      기관 인지도 제고
    • 윤리·안전 경영 강화

인재상

대상